한탄강번지점프(코리아레저)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한탄강번지점프(코리아레저) 정보를 소개합니다.

  • 한탄강번지점프(코리아레저)
  • 한탄강번지점프(코리아레저)
  • 한탄강번지점프(코리아레저)

설명

한탄강 번지점프장은 52m의 국내 최초 상설 다리형 번지점프장으로 갈말읍 상사리와 동송읍 장흥리를 잇는 태봉대교에 설치되어 있다. 후삼국시대의 태봉국 도읍지로 한반도 중심부에 위치하고 한국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불릴 만큼 신비로운 화강암과 현무암으로 이루어진 한탄강 협곡의 중심에 위치한 번지점프장은 국내 유일의 다리형 번지점프장으로, 한탄강의 절경과 함께 번지점프의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한탄강 번지점프장은 52m 높이에 설치되어 있으며, 다리 위에서 뛰어내리는 순간부터 강물 위까지의 자유낙하 시간은 약 3초 정도이다. 한국의 나이아가라폭포로 불릴 만큼 웅장하고 호쾌한 직탕폭포와 대철원평야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장관은 번지점프의 감동을 배가시켜 준다. 실제 차량이 다니는 다리 위에서 번지점프를 할 수 있어 더욱 스릴을 느낄 수 있다. 허리번지, 발목번지, 커플번지 등 세 가지 종류의 번지점프를 즐길 수 있다. 운영 중 안전사고 발생을 최소화하고 이용자의 최대한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들이 안내하고 있으며, 헬멧과 보호장비 등 번지점프에 필요한 장비도 제공하고 있다.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033-452-2211

주차시설 : 주차가능

쉬는날 : 연중무휴

이용시간 : 09:00~18:00
* 7~8월 성수기 21:00까지 야간번지 실시 (전화문의)


상세정보

체험프로그램
번지점프 / 래프팅 / 서바이벌 / 사륜바이크

이용요금
* 허리번지(바디점프) 35,000원
* 발목번지(앵클점프) 40,000원
* 커플번지(웨딩점프) 100,000원
※ 이용요금은 변동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전화문의)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갈말읍 태봉대교길 153